본문 바로가기

스타듀밸리

20180528



안녕하신가! 힘세고 강한 아침, 만일 내게 물어보면 나는 왈도


즐겁고 신나는 스타듀밸리 일기 쓰러 옴

근데 왜 어제 일기를 오늘 쓰는지 의문..

(사실 어제도 아니고 새벽에 게임 하느라 27일~28일 일기인데

27일 일기 쓰기엔 양심 찔려서 28일이라고 했다ㅎ)



스타듀밸리 이벤트, 캐릭터 대사 스포주의








일기 시작








돈이 궁해서 심부름 알아보러 왔는데 무려 마법사가 낸 의뢰 발견

(동네 마법사가 뭔데)


다음 날에는 운 좋게 링코드도 잡음

본캐도 못 잡은건데 부캐가...

약간 착잡..


상점 들렀다가 나오는데 오늘도 밖에서 운동하는 알렉스 목격

알렉스...겨울엔 온천 가서 헬스 한다며...추운 날에 왜 밖에서 운동하고 있어

이 눔아...(눈물 나옴....)


편지가 세개나 왔던데

아버지 질 좋은 돌이 대체 뭐예요...전 돈이 필요해요...


재스는 처음 걸려봐서 재스가 좋아하는 음식 검색해봤는데 자두 푸딩이라길래

만들려고 하니까 재료 부족으로 스루함^-^..



재스는 일단 제쳐두고 평소 일과대로 알렉스->세바스찬을 보러가자..



했더니



둘이 만났음;

(물론 아무 일도 없었습니다^^)

(인사도 안 하고 스쳐지나감;)


매일 의뢰 보고 웬만해선 거의 다 수락하는데

이건 보자마자 스루함...샘 우리 말투 바꾸자...


(말이 살 쪄서 지름길 못 들어감)

지름길은 걸어다니자.


이젠 설명 안 해도 아실만한 분은 아실 것으로 예상되는 겨울별연회

어느새 바로 전날이 돼서 관련 대화가 나옴

(나는 축제 전날 대화도 리텍 해주신걸 줄은 몰랐기 때문에 매우 기뻤음ㅜㅠ)


내가 이 대사 때문에 세이브 파일 복제했다


그렇게 세바랑 대화하고 자러 가면 겨울별 연회가 왔다

아뇨



(헉 세바다;)

그래보임


다음은 알렉스한테 갔는데

표정이 그닥 안 좋아보임ㅜㅠ 겨울별 연회 안 좋아하나봐

내가 빨리 집으로 가서 연회 끝낼게..


재스한테 선물 주기 전에 마지막으로 에밀리한테 말 걸었는데 뜬금없이 질문함

(주려는건가...)


얼굴이 너무 충격 받았다는 표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이제 재스한테 선물을 줍시다

물론(Of course)


왜 반응이 싱거운 것 같지..


선물 줬으니 이제 나도 받아야겠음

(엘리엇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)


(으악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)


(좋아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)


집 감






이 이후엔 다 똑같은 일상이어서

며칠은 캡쳐 스루함



근데



스루한 기간 동안 내가 플러팅을 아주 열심히해서

알렉스랑 호감도 10이 되어버림ㅜㅠ

그리고 편지도 와서 당일에 밤 되자마자 이벤트 보러 달려감8ㅁ8..




그래서




이 아래에 준비한 더보기는

알렉스

호감도

10

이벤트

스포

입니다


이벤트를 안 보셨던 분

혹은

알렉스를 너무 좋아해서

대사를 보기만 해도

심장에

무리가 가시는

분은


보는 것을

삼가 해주시기를

바랍니다.










이벤트 다 보고 나오면 앞에 알렉스가 서 있었음

귀여워라..^^


그리고 다음날....

어김없이 봄과 함께 찾아온 난장판이 된 농장..


후딱 치우고 번들 완성

뭐라고 하는지 안 보임ㅜㅠ


마을 회관까지 올라왔으니 세바스찬을 안 볼 수가 없었음

(덜덜..)


(저요....?..??)


이 다음엔...

알렉스에게 청혼을 하자


웃는거봐 너무 예뻐ㅜㅠㅜㅠ


(사랑해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)






그렇게 나는 알렉스한테 청혼을 하고

일은 해야하기 때문에 광산으로 감..



근데 돌아오는 길에 뜬금없이






그리고 여기에 이어서...







이벤트를 두개 연속으로 보다니

내 행운이 최상이었나보다..




그리고 결혼 바로 전날이랑 전전날

(알렉스랑 결혼하는데...)


(두번째 선택지 하려다가 너무 도발적인 것 같아서 네번째로 함)


(욕이라도 하면 덜 무섭게...)



이 이후엔...



예정대로 알렉스랑 결혼함^^♡





그리고 세바스찬과도 다른 세이브 파일로 결혼 했으니

다음 일기부턴 농장 일기가 아닌 결혼 일기로 돌아오겠음 ㅇ.<


'스타듀밸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이게 뭐지  (0) 2020.03.24
20190425  (0) 2019.04.26
20180526  (0) 2018.05.27
20180524  (0) 2018.05.25
20180522  (0) 2018.05.23
Recent Posts
Popular Posts
Tags
더보기
Recent 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