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낙서 끄적끄적

이번에 먹게 된 장르

J O J O

와 죠죠 드림

 

죠죠 첫정주행 때 쓴 타래

캡쳐해서 가져오고 싶은데(저장 안하고 짤로 그려서 올린 게 많아서)

다 지워버려서 없다 아쉬움...

 

죠타로

죠죠에 감길 기구한 내 운명도 모르고

죠죠 3부 보면서 그린 낙서

 

DIO

죠타로 그린 거 보고 트친이 DIO도 그려달래서

4부 정주행 중에 그린 DIO

근데 내가 머리를 잘 못 그려서 양파처럼 됐어

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죠르노

5부 보면서 그린 죠르노

일본에선 머리 보고 초코코로네라고 부른다며

한국식으로는 버터링

역시 귀엽다니깐~!

 

정말 티엠아이지만

난 가슴을 좋아함...장난 아니게 좋아함...

근데 오래된 취향이 아니라(고작해야 2~3년?)

이번에 죠죠 보고 눈이 트임

심지어 5부는 아예 주인공 옷이 가슴까인 옷임

정말 최고의 만화다

 

무다다카라 무다난다...무다무다

 

트친분이 죠지경 그려달라고 하셔서

죠나단이랑 죠지경(덤:죠르노)

 

트친이 이 트레틀로 죠르노 그리라고 유혹해서

굴복하고 그려버렸다

 

죠르노 낙서

 

그리지 않기엔

죠스케 가슴이 장난 아니었어요

 

머리 정리하는 죠스케

 

아부지 죠스케 날아가유

 

죠타로 그리기 연습

 

내가 떡대 전신 그리기를 힘들어해서

상체밖에 못 나오는 3부즈

 

오라

 

넘어졌음

 

죠셉

트레했음

그리고나서야 알았는데 저 머리띠 시저 죽고나서

죠셉이 시저 머리띠 가져가서 끼운거라며

별안간 시간선 꼬아버린 사람 됨

분명 2부도 다 봤는데 난 왜 그 사실을 까먹었을까

 

죠타로 그리는법

죠타로 그리기 너무 어려워서 이런 거 생각함

 

죠죠 낙서 모음

죠르노는 성인버전으로 그려본건데

내 그림체가 그림체라 성인이든 청소년이든

딱히 외관에...차이는 안 나는듯

근육만 우락부락해졌을 뿐

 

드림이 무엇인지 아십니까

그렇습니다 제 창작캐와 원작캐를 엮어먹는 것

그래서 무슨 의미냐면

▼여기부턴 드림▼

더보기

피치

다른 드림에도 이 캐릭터를 드림주로 쓰는 중

나이는 17살(한국나이론 18살) 죠타로랑 동갑

죠타로랑 자주 엮이는데 그렇다고 연인은 아니고

좀 애매모호한 사이

 

확정 후 외관이 저런 이유는

여행에 끼려면 좀 체격이 듬직하거나 싸움의 신이거나

해야지 인정 받고 갈 수 있을텐데 피치는 그런 류가 아니라서

정체 숨기려고 남장을 해서 그럼(그래서 교복도 바꿈)

 

같이 여행(이집트)가는 설정도 있고 안 가고 홀리 옆에 있는 설정도 있음

말하자면 먹고싶은대로 막 먹는 중이라는 뜻

 

그리고 실친이 내 드림의 드림(!!)을 파줘서

실친 드림주랑도 엮어서 먹고있다

후후 드림 짱

 

 피치 체격

 

피치 스탠드 

 아직 이름을 못 정함

 

((스탠드랑 아직 안 친해))

 

피치 키가 160cm라 죠타로랑 30cm가량 차이난다

 

 어쩐지 짜증나는 죠타로

 

죠죠 만화도 얼른 다 봐야하는데

전권 다 사려면 몇 십만원이...

얼른 돈 모아서 사야겠음...

 

다들 죠죠 파세요

 

그럼 이제 마무리

안녕!!

'낙서 끄적끄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블로그 살리는 방법  (0) 2021.10.14
겨울인데 왜 덥지  (0) 2020.11.14
구운 피S타치오  (0) 2020.11.01
발랑 까진 안타레스  (0) 2020.10.05
발랑 까진 컨택트  (0) 2020.10.03
Recent Posts
Popular Posts
Tags
더보기
Recent 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