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낙서 끄적끄적

구운 피S타치오

왔다

그림정산하러


긴 말 안하고 스타트



레이녹

앤오님이 레이녹 대입해보면 어떻겠냐면서 짤 주셔서

슥삭 트레한 그림


최신하

'나 같은 게 널 좋아해서 미안해…'

대사였는데 대사 넣은 그림 못 찾겠어서 없는 버전으로 올림


신하미유

썰 이어달라는 독촉 받았는데 내가 머리 안 돌아간다고

대신 뉴짤 주겠다면서 트레해서 드린 그림ㅋㅋㅋ


신하미유

신하가 싸늘하게 내려다보는 거 보고싶다길래

후딱 트레틀 하나 그림


여기서부턴 할로윈 기념 그림

▽▽

신하미유

저승사자×유령신부

근데 트레틀 설정이랑은 다르게 이걸로

인간×유령 썰 풀었다


레이녹

평범한 할로윈 트레틀이었는데

갑자기 노선 틀어서 재앙에서 다 저버리고

에녹만 구해온 레이븐 됨


새턴가람


카누루나

이건 사실 할로윈 기념은 아닌데

같이 넣어두는게 미관상 편할 것 같아서

같이 넣어둠

체셔란

할로윈 어린이 버전


푸하프

사역마×마녀


루나

트레틀 보자마자 아 이건 루나다! 싶어서

그린 그림


테이텀

자캐는 아니고 앤캐다...원래 2인 트레틀이었는데

내 자캐가 하도 안 그려져서 앤캐만 그림ㅋㅋ

앤오반응 너무 웃겼음...


코코

위에 쓴 그 2인 트레틀에서 빠졌다는 주인공


어린 자캐들에게 네 사탕 내가 다 먹어버렸어라고 한다면?

▽▽

컨택트

예의 바르게 불평불만 말하는 편


최신하

누가 자기 걸 뺏어먹든 어쩌든 다 괜찮으니

혼나지만 않길 바라는 편


루나

현재랑 어렸을 적이랑 성격 차이가 없는 편


세울

거세게 우는 편


쉬에화랑 스텔라

다시 받아내는 편


유니랑 아도라

쉽게 거짓말이 들통나는 편


이 아래 두개는 자캐가 즐겨입는 옷 자캐한테 입혀주기

▽▽

안타레스

3번째는 옷은 아니고 내가 땡겨서 넣은

인어AU


컨택트


트위터 뽑힌 1, 2등 옷 서로 바꿔입히는 투표 했는데

안타레스랑 컨택트 뽑혀서 바꿔 입힌 그림


여기서부턴 컨택트 관련 그림들만

▽▽

로오히 속성표


할로윈 뱀파이어 트레틀


같커캐랑 고등학교AU 트레틀


같커캐들이랑 한 축제 트레틀


뱀파이어 AU

계연캐한테 피 달라고 조르는 컨택트


성대 찾은 기념으로 그린 그림

목떡 찾은 김에 그린 트레틀

위에 있는 그림이랑 이어지는 컨택트랑 계연캐 간단 낙서



그림 은근 많이 그렸네


그리고 점점 그림정산 글 제목이

시원찮아지는 것 같지만...그건 착각입니다.


그럼 이만~!

바이!


'낙서 끄적끄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블로그 살리는 방법  (0) 2021.10.14
겨울인데 왜 덥지  (0) 2020.11.14
발랑 까진 안타레스  (0) 2020.10.05
발랑 까진 컨택트  (0) 2020.10.03
카누루나 낙서 만화  (0) 2020.09.30
Recent Posts
Popular Posts
Tags
더보기
Recent 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