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잡담

방문자가 늘었길래



아니 이게 어떻게 된 일이지

내 블로그를 어떻게 알아내서 들어오는거지

△이렇게 경악했는데

유입 경로 보니까 <<레이>> 검색하고 들어오시는 경우가

너무 많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내 자캐가...여러 장르의 레이들이랑 이름이 같아서

착각하고 블로그에 들어오시는건가....

이걸 뭐라고해야하나......기분 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ㅠㅜ



'잡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범죄도시4 리뷰!  (0) 2024.04.27
Recent Posts
Popular Posts
Tags
더보기
Recent 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