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낙서 끄적끄적

최근 그림_02



원애 그럴 생각은 아니었고 그냥 게임 캐릭터 생각나서 대사 썼다

처음에 내가 몽글이처럼 그려뒀더니 푸곰님이 와서 이렇게 고쳐버림

기적의 성형급





티알피지팟분께 그려드린 자캐

내 자캐 아니고 티알팟분 자캐다

그 분이 만드신 시나리오 체험 플레이했었는데 자캐가 너무 예뻤음

가운 입어서 가슴 드러나는걸 어떻게 그려야하나 했는데

그냥저냥 어떻게 그려지긴 했다



이 두장이 천강현

위는 프로필로 그린거고 아래는 낙서였는데

정말 예상외로 엄청 잘 그려짐

잘생겨서 한 동안 프사로 하고 다녔었다




이건 그냥 그리고싶어서 그린건데 좌우반전으로 보면 손이 어색함

나중에 인체 공부하게 되면 참고해야겠음

그리고 개인적이지만 앞머리에 칠한 반사광이

예쁘게 잘 그려진 것 같다고 생각한다





레몬경, 친구 보여주려고 그렸던가 왜 그렸는지는 잘 기억안난다

근데 친구가 이거 받고 엄청 좋아해준 기억은 남ㅋㅋㅋㅋㅋ

그림 보여주고 뿌듯했음


그리고 좀 지나서 그 친구가 앱으로 색연필풍으로 바꿔본 내 그림 보여줬었는데

필터가 정말 예뻐서 기절할뻔

근데 내가 앱 이름 물어보는걸 잊어먹어서 다운은 못 받았음 ㅜㅠ





만쥬, 티알 굴릴때는 가명으로 레이, 넬이라고 해뒀다

아무리 생각해도 만쥬로는 티알 못 굴릴 것 같아서...

놀림 받는건 그렇다 쳐도 다른분들이 내 캐 이름 때문에 캐입을 못하실 것 같았음


어쨌든 얘는 만쥬고 최애 자캐라 많이 아낀다

그림도 허브랑 만쥬를 투탑으로 많이 그린것 같음

 



그레마리 드림컾, 최근에 꿈왕국 약간 탈덕말랑 시기라서 그림 그리는 횟수가 적어졌음

대학 다니느라 안 그래도 그리는게 줄었는데 거기서 그레마리는 더더더 줄었음

그레마리 좋아해주시던 트친분도 계셨었는데

요즘엔 거의 언급도 안해서 그 분도 잊어버리셨을듯8ㅁ8





이 그림 두개 완전 웃겨

트친이 커뮤 뛰자고 해서 프로필 내고(위에 있는 그림)

하이로그도 비축으로 그렸는데(아래 있는 그림)

그냥 커뮤 탈주함 하이로그 안 올림


낙서로 그린 일록도 있는데 안 올림 버려졌음





허브, 아까 만쥬랑 투탑이라고 했던 캐

내 자캐중에서 성격 제일 좋다는 설정이고

스윗함도 당연하게 자캐중에서 1등이다


그래서 예전에 굴린 커뮤 외에는 커뮤 안 굴리고

나 혼자 그리면서 자덕질함


그리고 요즘하는 생각은

나중에 생각나는 캐 있으면 HL로 허브랑 다른 내 자캐 엮어주고싶음




하영이 낙서로 끄적끄적했음

얘도 언젠가는 커뮤에 또 내고싶은데

예전에 커뮤에 프로필 냈다가 불합된적있어서

요즘엔 별로 내고싶다는 생각이 안든다


물론 하영이는 예쁘지만ㅎㅎ


'낙서 끄적끄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HL] 만화  (0) 2018.04.08
드림주+티알캐  (1) 2018.04.08
좋아하는 그림  (0) 2018.03.30
티알피지 그림  (0) 2018.03.30
최근 그림  (2) 2018.03.30
Recent Posts
Popular Posts
Tags
더보기
Recent Comments